소액결제현금화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Wiki Article

지불 방법 추가 → 휴대폰 선택 → 이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하고 아래에 청구서명과 청구서 수신 주소를 입력합니다.

그 중 대표적인 방법으로는 휴대폰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는 게임들이 있습니다.

* 휴대폰을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이용 중인 이동통신사로부터 ‘휴대폰 결제 이용 동의’를 받아야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다 수 존재하고, 그 중에서 어느 하나의 휴대폰으로 한도를 다 쓴 경우 (휴대폰이 여러개라도 명의자 기준으로 결제 한도가 적용됨)

또한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사기를 전문적으로 하는 사기꾼들은 추적이 어렵도록 대포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거래시 연락했던 전화번호, 카톡 아이디 등을 추적해봐야 별 소용이 없습니다.

하지만 업체의 번호가 명시되어 있지 않은채 카톡아이디만 달랑 노출해놓은 업체의 경우, 그 카톡이 해외, 대포 명의 혹은 주인이 없는 가상의 카톡이라면

모바일 청구서에 ‘콘텐츠 이용료’로 요금이 표시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다날 결제정책이 걸리는 이유와 해결 방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제로 구글 정보이용료나 컨텐츠이용료로 결제한 게임머니, 아이템 등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 입장으로서 솔직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다날 정책 문제가 있으며, 다날 결제정책이 적용 되면 “결제 정책상 결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습니다.” 또는 “다날 결제 정책상 고객님의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는데, 왜 해당 정책이 걸리는 지 알 수 없어 골치 아프실 겁니다.

세 번째 정책은 현재는 통신요금 미납이 소액결제정책미납 없으나 과거 통신요금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이 정책은 미납 요금이 없는 경우에도 결제 정책이 소액결제정책미납 나오는 이유 중 하나이며,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에 매우 민감합니다.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당월에 이용한 결제 요금은 다음달 ‘휴대폰결제 이용료’로 청구되는 시스템입니다.

이렇게 전부 설정하시면 이제부터 아이폰으로도 정보이용료 현금화가 가능해집니다.

그리고 하나 더 말씀드리자면, 이 방법을 사용하시어 아이폰 결제 시 추가로 부과되던 해외 원화 결제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이제 결제 수단에 휴대폰을 추가하고 아이폰으로 정보이용료를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Report this wiki page